에어메이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스마트타워 엑스’ 론칭 방송 성료

이병학 기자

2025-06-05 09:00:00

에어메이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스마트타워 엑스’ 론칭 방송 성료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생활가전 브랜드 에어메이드(대표 전용운)가 지난 6월 2일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차세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스마트타워 엑스(모델명: AMC-5501A)' 단독 론칭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론칭과 함께 진행된 첫 라이브에서는 활발한 실시간 댓글 참여와 구매가 이어졌다. 특히 무쇠 솥뚜껑과 아령까지 들어올리는 ‘570W의 강력한 흡입력’과 바닥 재질 및 먼지양을 감지해 흡입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듀얼센싱 AI 모드’에 대한 실사용 시연이 주목을 끌며, 고가 프리미엄 청소기 못지않은 기술력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스마트타워 엑스’는 먼지통을 자동으로 비워주는 스테이션, 11단계 필터를 통한 먼지차단 시스템, 3,000mAh 대용량 배터리 등 고사양 기능을 탑재해 위생적이고 강력한 청소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에어메이드 최초로 적용된 ‘그린파인더 3X 브러시’는 초록색 LED를 통해 미세먼지를 시각적으로 감지, 청소 효율은 물론 사용자의 만족감까지 높였다.

에어메이드는 현재 진행 중인 네이버 ‘신상위크’ 기간 동안 ‘스마트타워 엑스’를 기본 3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6월 5일(목)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방송 시간에만 추가 혜택으로 최대 40%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라이브에서도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에어메이드 관계자는 “론칭 직후 진행한 쇼핑라이브에서 기대 이상으로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기술 혁신과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6월 8일까지 단 7일간,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