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제품은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산 하림 닭과 찹쌀, 인삼, 대추, 마늘 등 국산 재료를 사용해 삼계탕 본연의 깊은 맛을 살렸으며, 30년 경력의 임성근 셰프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통해 진한 육수의 풍미를 구현했다. 제품은 1kg 단위 진공 포장으로 구성되며, 기본 8팩에 라이브 방송 참여 시 2팩이 추가로 증정되어 총 10팩(10kg)이 제공된다. 1팩당 가격은 4,990원이며, 실온 보관 기준으로 제조일로부터 2년간 유통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1~2인 가구, 바쁜 직장인, 학생 등 간편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구성으로 평가받고 있다.
라이브 방송은 6월 5일(목) 오후 4시 30분, 롯데홈쇼핑 TV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방송 중에는 임성근 셰프가 직접 출연해 조리 과정을 시연하고 조리 팁을 소개하며, 시식 장면을 통해 제품 품질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임 셰프의 사인 포스터가 증정되며, 실시간 댓글 이벤트를 통해 밀키트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임성근 셰프는 “가격과 맛, 양을 모두 고려한 보양식 구성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삼계탕을 만드는 데 집중했다”고 밝혔다.
제이디코리아 인터내셔널은 이번 삼계탕 제품을 시작으로 계절별 보양식 및 밀키트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