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소재 ‘소로나’, ‘쿨코튼’으로 완성한 썸머 에센셜 제안

행텐·행텐틴즈의 이번 AI 화보는 여름 시즌 야외 활동을 테마로 한 배경과 함께, 성인 및 주니어 라인의 기능성 소재 제품군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성인복에는 친환경 기능성 소재 ‘소로나(Sorona®)’, 주니어복에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쿨코튼(Cool Cotton)’이 적용돼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강조한다.

‘소로나’는 옥수수 유래의 바이오 기반 원료를 사용한 지속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나 구김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에 닿는 느낌이 쾌적하며, 세탁 후에도 형태가 잘 유지돼 잦은 착용에도 깔끔한 핏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높은 내구성과 통기성으로 여름철 활동이 많은 날에도 쾌적함과 활동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주니어 라인의 ‘쿨코튼’은 흡습속건 기능과 탁월한 통기성을 갖춘 여름 전용 코튼 소재로, 땀이 많은 아이들이 하루 종일 야외에서 활동해도 보송하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클로버형 구조의 원사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주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부드러운 촉감으로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적합하다. 또한, 가볍고 유연한 착용감이 특징으로 활동량이 많은 주니어들의 움직임을 보다 편안하게 해준다.
행텐 관계자는 “AI 기반 콘텐츠를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화보에 공개된 제품은 행텐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 특가 행사로 구매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