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호원은 이천시 동부권의 핵심 생활권역으로, 전통시장과 농업 중심지로 오랜 시간 발전해온 지역이다. 최근에는 도로 교통망 개선과 함께 신규 아파트 단지 조성 등 주거환경이 빠르게 변화하면서 외식 수요도 다변화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오픈한 샤브올데이 이천장호원점은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직장인·모임 수요를 아우를 수 있도록 넓고 세련된 실내 공간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구성되었다.
샤브올데이는 최상급 소고기와 제철 채소를 중심으로 구성된 샤브샤브는 물론, 한식·중식·양식을 포함한 60여 가지 메뉴를 뷔페 형식으로 무제한 제공하는 프리미엄 뷔페 브랜드다. 리버스탭 시스템의 생맥주, 프리미엄 디저트, 다양한 음료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천장호원점에서는 현재 전국적으로 진행 중인 다양한 시즌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 중인 총 6,700만 원 규모의 ‘온가족 샤브 먹고 여행 떠나자’ 경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유럽, 하와이, 일본, 제주 여행권부터 외식 이용권까지 푸짐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셰프 최현석과의 협업으로 개발된 봄 한정 스페셜 메뉴 3종과 시즌 샐러드 6종도 제공 중이어서, 고객들의 미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샤브올데이는 2025년 3월 기준 월간 검색량 약 123만 건을 기록하며 국내 모든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검색량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쯔양, 히밥, 문복희, 나름, 워크맨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으로 온라인에서도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산시키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이천장호원점은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고품질 외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지역별 수요에 맞는 전략 매장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샤브올데이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