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만배아리랑 보쌈 만배푸드, 한강 가요제 후원 참여

이병학 기자

2025-05-28 10:21:53

박만배아리랑 보쌈 만배푸드, 한강 가요제 후원 참여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박만배아리랑의 '만배푸드' 측이 24일 서울시가 주최한 제2회 '2025 한강 대학가요제'에 1천만 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2025 한강 대학가요제는 2024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 두 번째를 맞았으며 서울시의 청년 문화 예술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된 음악 프로그램이다.

이번 해에 두 번째 개최를 맞은 2025 한강 대학가요제는 서울시의회가 청년문화 진흥을 위해 재정 지원을 확대한 결과 작년에 비해 총상금이 4,000만 원으로 2배 늘어났으며, 본선 진출한 10개 팀 중 대상의 주인공은 '투웰브'팀이 차지했으며, 금상에는 '페투페'팀, 은상은 '놈코어'팀에게 돌아갔다.

박종한 만배푸드 대표이사는 한강 가요제 조직 위원장 김춘곤 의원과 함께 시상 무대에 올라 시상자들에게 꽃다발을 전했다.

만배푸드 '박만배아리랑 보쌈'은 38년 전통 2대째 이어오고 있는 보쌈 브랜드로, 강서구 화곡동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서울 등촌, 부산 서면점의 직영점을 시작으로, 공덕, 연신내, 경기 부천 중동점 가맹점까지 오픈하며 성황리에 지점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 서울 문래점도 새롭게 오픈 준비 중이다.

박만배아리랑보쌈은 돼지 한 마리에서 극소량만 얻을 수 있는 특수부위 '가브리살'을 사용한 보쌈을 선보이는 차별화된 보쌈 브랜드로,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호평받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2대째 전통을 이어오며 브랜드 철학을 지키고 있는 브랜드로 앞으로도 더욱 활발한 가맹점 오픈과 성장이 예상된다.

박종한 만배푸드 대표이사는 "이번 한강 가요제 후원을 통해 더 많은 청년들이 문화 예술계 진출의 기회를 얻길 바라며, 청년들을 위한 정책과 문화 예술 분야에 지원이 더 활발해지길 바라며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싶다"라고 후원의 이유를 밝혔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