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엠, ‘상위 3% 프랜차이즈’ 선정 및 창업 설명회 개최

이병학 기자

2025-05-30 09:00:00

쉐프엠, ‘상위 3% 프랜차이즈’ 선정 및 창업 설명회 개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30년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반찬·HMR 시장을 선도하는 반찬·샐러드 전문 브랜드 쉐프엠(Chef M)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KFA)가 발표한 ‘2025년 창업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조사에서 전국 1만 2천여 개 브랜드 가운데 상위 3%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를 기념해, 쉐프엠은 예비 창업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상시 창업 설명회' 프로그램을 본격 가동한다.

쉐프엠은 업계에서도 손꼽히는 평당 매출 1위 브랜드로, 10평 내외의 소형 매장 포맷을 통해 월 평균 3,500만 원 이상의 매출로, 22% 이상의 높은 순수익을 자랑하며. 초보 창업자도 빠르게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사업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쉐프엠, ‘상위 3% 프랜차이즈’ 선정 및 창업 설명회 개최


설명회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되며, 매월 둘째·넷째 목요일 오후 4시에는 서울 양천구 본사에서 오프라인 오픈 하우스 형태로 정기 운영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초기 창업 부담을 덜어주는 500만원 상당의 마케팅 지원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쉐프엠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건강하고 품격 있는 식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철저한 품질 관리와 프리미엄 레시피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표준화된 관리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주의 운영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며, “이번 상시 설명회 운영을 통해 더 많은 예비 창업자분들이 쉐프엠의 성공 기회를 확인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창업 설명회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쉐프엠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맹사업 본부 대표 번호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