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특별한 인테리어 제안전은 성큼 다가온 여름,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바꾸고 싶은 이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시즌 가장 눈여겨볼 제품은 ‘네르보’ 아웃도어 키친이다. 이 제품은 실내·외 겸용으로 활용 가능하며, 청량한 비비드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주방이나 테라스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상판 소재는 철재 또는 유리 중 선택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토린’ 테이블 & 체어 세트는 장마철 특유의 습기와 꿉꿉함을 벗어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청량한 올리브 컬러가 돋보이는 이 제품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으며 단일색상으로 최대 2~3인이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구성이다. 특히 테이블은 의자 없이도 사용 가능한 높이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넥시스 디자인 그룹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상 속 작은 변화로 계절감을 더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라마쿠치네와 라마까사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기간 한정 프로모션은 오는 6월 말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시스 디자인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이탈리아 키친·리빙가구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라마쿠치네와 라마까사의 다양한 여름 상품들은 서초구에 위치한 하이엔드 럭셔리 리빙 갤러리 넥시스 엠포리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