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탑코리아, 글로벌 고객사 확대…전 세계 언어 장벽 허문다

이병학 기자

2025-05-20 12:25:00

원스탑코리아, 글로벌 고객사 확대…전 세계 언어 장벽 허문다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번역 전문 기업 원스탑코리아가 글로벌 고객사를 확대해 세계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전 세계 7개 지사를 기반으로, 다수의 인하우스 전문 번역 인력을 보유한 원스탑코리아는 그 어떤 언어와 분야에도 대응 가능한 글로벌 번역 전문 기업이다. 다국적 시장에서 요구되는 수준 높은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ISO 인증을 취득하고 있으며, 다양한 CAT 툴과 번역 관리 솔루션을 도입해 전문성과 생산성을 동시에 강화하고 있다.

이러한 원스탑코리아는 국내 대기업부터 글로벌 톱티어 기업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대형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글로벌 테크 대기업 G사, 세계적으로 저명한 제약회사들, 국내외 상위권 바이오·제약사들과 파트너쉽을 맺고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협력하며 업계 전반에서 요구되는 고도의 정확성과 보안, 산업별 전문 용어의 정교한 번역이 가능함을 입증해 왔다.

원스탑코리아 관계자는 “자사는 단순한 번역을 넘어, 고객이 진출하고자 하는 시장에서 정확히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 언어 전략 파트너로, 전 세계 어디에서든, 어떤 언어든. 원스탑코리아와 함께라면 언어의 장벽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다”며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이 기업 경쟁력의 핵심으로 떠오른 오늘날, 원스탑코리아는 단순한 언어 전환을 넘어 문화적 맥락과 산업별 특수성을 고려한 맞춤형 번역 솔루션을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사와의 파트너쉽 확대에 적극 나서며 경쟁력 강화를 도모해 세계 번역 시장의 주역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