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 이벤트는 보이그룹 'NCT WISH'의 두 번째 미니앨범(Photobook ver.) 컴백 날짜에 맞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동대문던던점 △잠실챌린지스토어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가 참여하며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세븐앱'에서도 판매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 기간 세븐일레븐이 단독으로 준비한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된다. 미니앨범 구매 시 랜덤으로 멤버의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약 2주간 진행되는 팝업 이벤트에 이어 세븐일레븐은 이달 내 NCT WISH의 한정판 기획팩도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와 세븐앱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NCT WISH 2집 미니앨범 'poppop'과 연계해 진행되는 'NCT WISH 기획팩'은 최근 선보였던 펀슈머 디저트 '쿼카푸딩젤리'를 비롯한 캔디로 구성되며, 앨범 콘셉트를 반영한 형태로 출시될 계획이다.
최용훈 세븐일레븐 생활서비스팀MD는 "이번 NCT WISH 팝업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들의 반응을 살펴 새로운 상품과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계속해서 만들어갈 것"이라며 "여러 부서와 협업하여 세븐일레븐이 팬덤 문화의 플랫폼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