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0.26(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홈
산업
신세계스퀘어, 한국 문화유산 미디어 아트 상영
최효경 기자
2025-04-13 11:38:33
ⓒ신세계백화점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신세계스퀘어의 대형 파사드에 한국 문화유산 미디어 아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조선시대 궁중장식화 '모란도2폭장지(障子)'를 소재로 모란의 당당함을 담은 '모란꽃이 피오니' 영상은 국립중앙박물관과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신세계는 오는 6월 30일까지 상영되는 이번 미디어 아트를 통해 명동과 남대문 일대를 방문한 국내외 고객들이 한국 문화유산의 아름다움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최효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러 가기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드라인뉴스
르노 그랑 콜레오스, "가솔린도 참 좋은데"…안 팔리는 이유? [성상영의 正주행]
NH농협 주요 계열사 3분기 온라인 관심도 두자릿수 상승…'NH투자증권' 1위
라운지·기내식 잇단 호평 '대한항공' 3분기 여행객 관심도 1위…제주항공 뒤이어
롯데건설, 최근 2개월간 건설업계 소비자 관심도 1위...현대건설·삼성물산 순
잇단 최고 경쟁률 기록 '대우건설' 3분기 '청약' 관심도 1위...현대·GS건설 순
삼성증권, 3분기 증권업계 '연금' 관심도 1위…미래에셋·한국투자증권 순
시각장애인 전용 발급 서비스 '카카오뱅크' 인뱅 브랜드 인지도 1위…케이뱅크 뒤이어
HD현대, 3세 경영시대 개막…정기선 회장 17일 취임
신작 MMORPG 호평받은 '넷마블', 상장 게임사 중 관심도 1위…크래프톤 뒤이어
재계뉴스
LS빌드윈, 싱가포르서 800억원 규모 초고압 지중 전력망 프로젝트 수행
KB국민카드 "단풍 절정기, 명산 주변 상권 매출 26%↑"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 오픈
대상그룹, 자체 AI 플랫폼 전사 도입
흥국화재, AI 영업비서 실무 도입…업무 효율성↑
우리은행, 새희망홀씨대출 5588억원 공급
빅데이터 라이프
1
암보험 호평받은 한화생명, 3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삼성·교보생명 순
2
현대모비스, 3분기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관심도 1위…한국타이어 뒤이어
3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10월 신작 게임 관심도 1위…넥슨 '아크 레이더스' 뒤이어
4
동부건설, 올 3분기 중견 건설사 소비자 관심도 1위…금호건설 뒤이어
5
현대건설, 9월 '인공지능' 관심도 1위…삼성물산·HDC현대산업개발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AI 시대, ‘판매대행 결합형 브랜딩’ 내세운 브랜드포스 정순원 대표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