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은 기존 라떼보다 칼로리와 당 함량을 낮췄으며, 바닐라빈에서 우러나는 깊은 향미는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소비 트렌드는 단순한 ‘로우 칼로리’가 아닌 맛은 살리면서도 몸에 부담은 덜한 메뉴를 찾는 웰니스 지향으로 변화하고 있다. 카페게이트는 이에 발맞춰 건강을 챙기고 싶은 소비자들이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 라인업을 확장 중이다.
카페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라떼는 당과 칼로리는 줄이고 바닐라의 풍미는 더한 스마트한 음료로, 바쁜 하루 속에서도 건강하고 기분 좋은 카페 타임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라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