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원통상, 도이캄(Doi Kham) 얼려먹는 천연과즙 아이스크림 ‘아이스팝’ 신제품 2종 출시… 수박 맛·오렌지&유자 맛으로 여름 공략

이병학 기자

2025-04-01 15:55:36

태원통상, 도이캄(Doi Kham) 얼려먹는 천연과즙 아이스크림 ‘아이스팝’ 신제품 2종 출시… 수박 맛·오렌지&유자 맛으로 여름 공략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식품 수입 전문 기업 태원통상은 태국 프리미엄 브랜드 도이캄(Doi Kham)의 인기 제품 ‘아이스팝’ 라인업에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수박 맛과 오렌지&유자 맛으로, 기존 아이스팝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과즙이 풍부하게 함유돼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수박 맛 아이스팝은 수박 과즙 40%를 함유해 진하고 시원한 수박의 풍미를 담았으며, 오렌지&유자 맛은 오렌지 과즙 30%, 유자 과즙 10%를 블랜딩 하여 총 40%의 과즙 함량으로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도이캄 아이스팝은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냉동 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얼려먹는 과일 아이스크림으로, 높은 과즙 함량과 인공색소 무첨가의 깔끔한 맛 덕분에 건강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태원통상 관계자는 “도이캄 아이스팝은 망고&열대과일 맛, 딸기 맛 등 기존 제품부터 과즙 함량을 중시해온 제품으로, 이번 신제품 역시 여름철에 어울리는 상큼한 맛을 강조했다”며 “오는 5월에도 두 가지 새로운 맛을 추가로 국내에 들여올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태원통상은 오는 6월 킨텍스에서 열리는 식품 박람회에 참가해 도이캄 아이스팝 전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여름 시즌을 맞아 오스트리아산 어린이 음료 ‘트위스트앤드링크(Twist and Drink)’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