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가 출시한 삼겹살은 △국내산 돼지고기 하이포크 삼겹살 △목살 △캐나다산 보리 삼겹살 등이며 중량은 모두 500g이다. 1인 가구를 타겟으로 한 300g 한돈 삼겹살까지 총 5종이다.
CU는 이날부터 6일간 정육 상품 구매 시 1800원 상당의 쌈무를 증정하는 오프라인 전용 행사를 펼친다. 이와 함께 SKT 통신사 할인까지 받으면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온라인 할인 행사로는 CU의 자체 O4O앱 포켓CU에서 예약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에 고객이 지정한 CU에서 픽업 가능하다.
윤승환 BGF리테일 HMR팀 MD는 "CU는 고물가, 불경기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 대형마트, 온라인 몰보다 저렴한 가격과 높은 가성비가 특징인 정육 상품을 대거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부담없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식재료를 내놓아 알뜰한 밥상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