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아몬드 크림 오트 라테'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밸런타인데이의 포근한 설렘과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아울러, 밸런타인데이 시즌과 어울리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푸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키친205 딸기 치즈 케이크', '스위티 베어 초콜릿','스타벅스 초코 쿠키' 등이다.
핑크와 블루, 크림 색상에 하트, 리본, 토끼와 같은 아기자기한 요소를 활용한 MD 상품도 준비했다. '스위티 버니 머그 355㎖', '스위티 버니 머그&소서 237㎖' , 'SS 스위티 오왈라 트래블 콜드컵 710㎖', 'SS 디어러브 오왈라 트래블 콜드컵 1185㎖' 등 다양한 상품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MD는 전 품목 1인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2월 6일 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