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은 새해를 밝게 웃으며 맞이하자는 의미를 담은 '크림치즈 스마일(Cream Cheese Smile)' 슬로건과 함께 120년 역사의 미국 크림치즈 브랜드 크래프트社의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2종은 △블루베리 크림치즈필드 △메이플월넛 크림치즈필드로, '블루베리 크림치즈필드'는 블루베리 크림치즈 필링을 채우고, 올해가 청사(靑蛇)의 해인 것에서 착안해 푸른 빛이 떠오르는 보라 빛 슈가 파우더로 마무리했다.
'메이플월넛 크림치즈필드'는 크림치즈와 메이플 월넛을 믹스매치해 진한 크림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올해에도 매달 고객 트렌드에 맞는 새롭고 특별한 '이달의 도넛'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