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가 발표한 '2024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토요타가 국산차와 수입차를 포함해 '초기품질(TGW-i)', '내구품질(TGW-d)',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모두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 기간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부동액 △에어컨 필터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부품 및 공임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는 3WAY 패커블 가방도 증정할 예정이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부사장은 "한파가 예상되는 겨울철을 앞두고 최상의 차량 컨디션으로 안전한 차량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보다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분들께서 보내주신 한결 같은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