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플랜, 올리브영 입점 후 전체 랭킹 1위 달성

이병학 기자

2024-11-23 09:00:00

그라운드플랜 제공
그라운드플랜 제공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이 지난 22일 올리브영 입점 후 26일에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라운드플랜은 뛰어난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빠르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했다. 신규 입점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로, 이번 입점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은 제품은 미스트이다.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버지니아 풍년화수가 주성분이며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촉촉함을 채워주며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이 적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연령대를 불문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라운드플랜은 11월 27일(수)까지 입점 기념 전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입점 첫 주에 이어 고객들에게 자연 친화적인 스킨케어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그라운드플랜은 앞으로도 올리브영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 많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며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그라운드플랜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이렇게 큰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피부에 건강함과 자연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성과는 단순한 판매 수치를 넘어, 그라운드플랜이 추구하는 자연주의 철학을 많은 분들이 진정으로 공감한 결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