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발탁 이유로 “진정성을 추구하는 일품진로와 이효리의 이미지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일품진로와 이효리가 함께하는 첫 광고인 만큼 ‘이효리는 일품단심’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품진로의 맛과 핵심 가치를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특히 애주가로 잘 알려진 이효리가 ‘일품진로’를 즐기는 모습을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담았다는 설명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난 24일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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