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모델로 ‘비비’ 발탁

강지용 기자

2024-05-09 09:50:00

사진=동원홈푸드 제공
사진=동원홈푸드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동원홈푸드는 자사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모델로 가수 ‘비비’를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굶지 않고 즐겁게 식단 관리를 한다'는 모델의 평소 가치관과 비비드키친이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이 부합해 비비를 첫 단독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비비의 밝고 당찬 이미지는 물론 비비드키친과 유사한 이름이 브랜드 콘셉트, 광고 메시지를 더욱 직관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동원홈푸드는 여름을 앞두고 건강한 식단 관리를 시작하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이달 말부터 비비를 모델로 한 TV CF와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 이벤트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비비드키친’은 국내 B2B 조미식품 1위 동원홈푸드가 2020년 선보인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다. 30여 년간 1,000개 이상의 유명 식품회사와 외식 프랜차이즈에 조미식품을 납품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저칼로리·저당·비건 소스, 가정간편식(HMR) 등 다양한 기업·소비자간거래(B2C)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비비는 평소에도 무작정 굶기보다는 먹고 싶은 음식을 즐기면서 식단 관리하는 것을 선호해 ‘비비드키친’을 자주 애용해온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차별화된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식단 관리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