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5일 “아샤트리가 오는 4월 6일 발매되는 음악 프로젝트 '오늘의 선곡'의 아홉 번째 음원 '아낌없이 널 사랑해 함께 걷는 모든 순간에 (Endless Love)'에 가창자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아낌없이 널 사랑해 함께 걷는 모든 순간에'는 곡명 그대로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사랑 노래다. 아샤트리의 매력적인 음색과 화음이 봄의 산뜻함과 어우러져 두근거리는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올해 도규의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리메이크 음원, 전예지(경서예지)의 '봄도 너의 소식도' 등 애절한 이별 감성으로 음악 팬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오늘의 선곡' 프로젝트가 이번엔 아샤트리와 함께한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이를 통해 어떤 상황에도 '선곡'할 수 있는 '오늘의 선곡'표 플레이리스트가 더욱 다채롭게 구성된다.
아샤트리는 2022년 데뷔한 신예 여성 보컬 듀오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JTBC '싱어게인 시즌3 - 무명가수전'에 유일한 듀오로 출연해 '내가 많이 사랑해요'로 '올어게인'을 받으며 롤모델 다비치 이해리의 극찬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올해도 아샤트리는 1월 발매한 신곡 '괜찮아 그대가 길 잃어도'에 이어 '오늘의 선곡' 프로젝트 음원 '아낌없이 널 사랑해 함께 걷는 모든 순간에'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아샤트리가 참여한 '오늘의 선곡' 아홉 번째 음원 '아낌없이 널 사랑해 함께 걷는 모든 순간에 (Endless Love)'는 오는 4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