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몬은 상반기 첫 열리는 몬스터절을 기념해 전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혜택과 상품 라인업을 구성하고 먹거리, 여행, 패션 등 봄시즌 수요가 높아지는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올인데이’도 연계한다는 계획이다.
티몬은 ▲1일 농심을 시작으로 ▲2일 에어서울 ▲3일 시몬스 ▲4일 하나투어(코타키나발루) ▲5일 뉴키즈온(몰리멜리·젤리스푼·밀크마일) ▲6일 오뚜기 ▲7일 모두투어(중국) 등 순으로 브랜드 올인데이를 펼친다.
매일 10개씩 혜택을 담은 ‘몬스터딜’도 진행한다. 1일에는 ▲농심 라면 특가전(신라면·안성탕면·너구리·짜파게티 등 총 20개입) ▲화이트데이 츄파춥스·멘토스 모음전(츄파춥스 부케) 등 간식류를 만나볼 수 있다.
카테고리별 특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몬스터데이’에서는 ▲식품 ▲E쿠폰 ▲여행 ▲리빙 ▲출산/유아동 ▲패션 ▲뷰티 ▲가전 ▲디지털/PC ▲여행 ▲직구 순으로 데이행사를 진행하고 핫딜만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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