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놀자는 지난해부터 독보적인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선보여왔으며 특히 지난 겨울 성수기부터는 계산적으로 떠난 여행에서 예상치 못한 행복을 경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해 고객들의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고 전했다.
야놀자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 12월부터 두 달여 간 압도적인 혜택을 제공한 결과, 국내여행에만 약 1,000만 장의 쿠폰이 발행됐으며 이외에도 글로벌 항공 및 해외 숙소 등 해외여행에 약 4만 장의 쿠폰이 사용되며 합리적인 여행을 지원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인사이트 추정 데이터(Android OSㆍiOS)에 따르면, 올해 1월 야놀자 플랫폼의 MAU(월 순 방문자 수)는 370만여 명으로 국내·해외 숙박, 종합여행사 등을 통틀어 여행 카테고리 내에서 꾸준히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야놀자는 고객 중심으로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 1위 포지셔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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