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NOL 카드 고객 전용 공연 혜택 선보이는 ‘NOL 스테이지’ 진행

최효경 기자

2024-02-05 10:01:52

인터파크 NOL 카드 고객 전용 ‘NOL 스테이지’ 진행 이미지
인터파크 NOL 카드 고객 전용 ‘NOL 스테이지’ 진행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의 국내 대표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차별화된 공연 혜택을 담은 ‘NOL(놀) 스테이지’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인터파크는 현대카드와 함께 여행·여가 전용 NOL 카드 소지 고객 대상 파격적인 공연 혜택을 제공하는 ‘NOL 스테이지’를 선보인 바 있으며 첫 이벤트로 마련한 뮤지컬 ‘레미제라블’ 미니콘서트는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인터파크는 올해부터 ‘NOL 스테이지’를 분기별로 진행하고 전용 혜택을 강화해 티켓 시장 내 압도적 1위 지위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인터파크는 오는 4월 1일까지 올해 첫 ‘NOL 스테이지’를 진행해 뮤지컬 ‘헤드윅’ 본 공연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NOL 스테이지’에서 인터파크는 올해 4월~5월 서울 본 공연 예매 시 인당 최대 2매까지 5% 즉시 할인가로 판매하고, NOL 카드로 첫 결제 시 3만 원 중복 할인도 제공한다.

또 NOL 카드 고객 전용 할인 코너에서는 뮤지컬 ‘겨울나그네’·’렌트’·’라스트 파이브 이어스’, 전시 ‘이경준 사진전: 원 스텝 어웨이’·’앨리스: 인투 더 뉴월드’·’빅토르 바자렐리: 반응하는 눈’ 등 이달의 추천 공연 및 전시를 엄선하고 최대 40% 할인된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