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제작사 측은 11일 “다무가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Part.13 ‘참 많이 사랑했잖아’가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OST 제작사 측에 따르면 ‘참 많이 사랑했잖아’는 기타의 잔잔한 선율과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오늘이 지나가면 다 잊을 거야 너 없이 웃으며 나 잘 지낼 거야/쏟아지는 눈물 그 속에 너의 기억 모두 담아 다 흘려보낼게 이젠’과 같이 이별을 겪은 이의 상황을 대변하는 가사가 현실 공감을 유발한다.
다무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표현한 이번 OST는 작품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참 많이 사랑했잖아’는 수많은 인기 드라마와 웹툰의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건치의 공동작품으로 또 하나의 웰메이드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지난 2020년 싱글 ‘내가 그대를 먼저 사랑하고’로 데뷔한 다무는 꾸준한 앨범 발매는 물론, 다양한 OST에 가창자로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는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명랑 코믹 가족극. 매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다무가 참여한 ‘우당탕탕 패밀리’ OST ‘참 많이 사랑했잖아’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ksa@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