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파크는 독보적인 콘텐츠와 인벤토리를 통해 한류 체험부터 여행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K-컬처를 중심으로 한 신규 패키지를 선보이며 해외 팬들의 한국 방문을 독려하고 인바운드 활성화를 통한 국내 경제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인터파크는 하이브와 협업해 오는 12월 2~3일 양일간 진행 예정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콘서트를 접목한 Play&Stay 패키지를 공개했으며 해당 상품은 일본·중국·미국 등 세계 각지에서 빠르게 매진됐다.
김강세 인터파크트리플 최고전략책임자는 “스위프트 노믹스 등 문화 공연을 통한 경제 활성화 효과가 전 세계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만큼, Play&Stay 패키지와 같이 한류에 최적화된 인바운드 관광 상품을 개발해 한국 방문을 적극 독려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인터파크트리플의 독보적인 콘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해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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