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고객 챗봇 서비스 '코담' 도입…"6개 상담 카테고리 운영"

최효경 기자

2023-07-31 15:20:32

이미지=코웨이 제공
이미지=코웨이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대고객 상담 챗봇 서비스인 ‘코담(CODAM)’을 도입했다고 31일 밝혔다.

코웨이는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제품 추천을 비롯해 AS접수 등 코웨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궁금증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코담을 도입했다고 전했다.

코담은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상담 카테고리를 6개(▲문제 해결 및 AS 접수 ▲이사 설치 예약 ▲제품 추천 및 이벤트 ▲코디 점검 ▲계약 확인 및 정보 변경 ▲자주 찾는 질문)로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코담은 코웨이닷컴, 코웨이 카카오 서비스 알림톡, 코웨이 카카오 고객센터 채널 등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고객은 자신이 필요한 카테고리를 선택해 자유롭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코웨이는 코담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 가능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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