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분어택은 매일 오전 10시, 단 10분간만 파격적 혜택을 선보이는 분 단위 특가 매장으로, 최근 티몬은 오후 10시에도 ‘10분어택 앵콜’ 행사를 추가 편성하며 혜택을 확장하고 있다.
티몬은 10분어택 상반기 매출을 분석해 보니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6% 상승했으며 특히 10분 만에 1,000만원 이상 매출을 올린 상품은 전체의 절반가량으로, 지난해보다 10%p 많아졌다고 전했다.
타몬은 10분어택이 단시간에 고매출을 일으키는 핵심매장으로 자리 잡으며 파트너 참여도 높아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또한 티몬은 참여 브랜드 증가는 상품 다각화로 이어졌다고 덧붙였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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