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역대급 규모 ‘2023 티몬투어 여행박람회’…"최대 50만원 할인 혜택"

최효경 기자

2023-05-05 10:43:42

티몬 제공
티몬 제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티몬이 엔데믹 후 첫 가정의 달을 맞아 역대급 규모의 ‘2023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오는 8일부터 28일까지 3주간 개최하고, 국내/해외여행 1500여개의 특가 딜과 최대 50만원의 압도적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누적 구매 고객 38만명인 티몬투어의 간판 페스티벌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는 오는 8일부터 28일까지 3주간 실시하며 롯데면세점, 모두투어, 서울랜드, 소노호텔앤리조트, 야놀자, 여기어때, 여행이지, 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 등 20여개 핵심 여행 파트너사들이 대거 참여한다. 티몬은 급증하는 여행 수요에 발맞춰 국내/해외여행 1500여개의 특가 딜과 압도적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인데 이 중 100여개 딜은 역대급 특가다.

매일 새로운 특가 릴레이와 ‘티몬플레이’ 라방도 이어진다. 페스티벌 기간 매주 화요일 ‘올인데이’, 매주 금요일 ‘단하루’ 등 티몬 대표 행사도 개최, 동남아 괌/사이판 등 인기 휴양지는 물론 미주 유럽 등 장거리 노선 상품도 파격 특가에 전하며 가정의 달 나들이는 물론, 여름 휴가 시즌까지 공략한다는 목표다.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대 50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도 준비했으며 경품 추첨, 룰렛 돌리기, SNS/카페 홍보인증 등 고객 이벤트도 풍성하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근거리 휴양지는 물론, 미주, 유럽 등 중장거리 상품도 파격특가에 구성해 가정의 달 행사는 물론, 여름휴가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