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icon(패니콘)’을 운영하는 THECOO주식회사(THECOO: 본사 일본 도쿄, 대표이사: 타이라 마사토)측에 따르면 니엘(소속사 뉴엔트리)은 공식 팬 커뮤니티 ‘HI NIEL ‘을 4월 1일 20시에 정식 오픈하고 팬들과 교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THE COO의 타이라 마사토 대표는 “인기 K-POP아이돌 틴탑의 메인 보컬 겸 리드 댄서로 데뷔해 현재는 뮤지컬, 방송 프로그램 등에서 폭넓게 활약하고 있는 니엘의 패니콘에서의 팬페이지 개설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니엘의 한국과 일본 팬들을 물론, 그를 사랑하는 전세계의 팬들이 패니콘에서 소통하고, 교류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니엘의 소속사 뉴엔트리 측은 “이번 팬 커뮤니티 개설을 통해 팬분들과 보다 더 가깝게 교류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더욱 많은 팬분들과 교류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패니콘은 'With fan, More fun' 당신과 팬을 연결하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아티스트 및 연예인, 인플루언서들의 활동을 코어 팬들이 응원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회원제 커뮤니티 앱이다. 회원 한정으로 라이브 방송, 단체톡방, DM기능, 뽑기 등 셀레브리티와 팬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고무로 데츠야, 미네기시 미나미 등 일본의 대표적인 아티스트를 비롯하여 일본 최대 크리에이터 하지메샤쵸를 비롯하여 FTISLAND 출신 손승현, 마이네임 출신 강인수, 인기 밴드 W24 등 한류 아티스트를 포함한 2,400팀 이상의 아티스트들이 활동하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