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사내벤처 ‘애뉴얼리브’ 브랜드 쇼룸·카페 오픈

최효경 기자

2023-04-06 10:26:14

롯데웰푸드 제품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 ‘애뉴얼리브 라떼’와 ‘휘낭시에’ 사진
롯데웰푸드 제품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 ‘애뉴얼리브 라떼’와 ‘휘낭시에’ 사진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두 번째 사내벤처 ‘애뉴얼리브(Annual Leave)’가 독립 사업체로 분사해 브랜드 쇼룸과 카페의 복합공간인 ‘Annual Leave’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카페 애뉴얼리브가 지친 현대인에게 ‘연차 휴가(Annual Leave)’ 같이 달콤한 하루를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이름 지었으며 제 공간도 유럽식 가정집 느낌으로 꾸몄다고 설명했다.

애뉴얼리브 매장에서는 롯데웰푸드의 제품인 ‘화인휘프 5000’을 활용한 휘핑크림에 피스타치오를 더한 시그니처 메뉴 ‘애뉴얼리브 라테’, 카카오샷과 비정제 설탕 머스코바도를 활용한 ‘카카오 블랙 라테’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다양한 차, 에이드 등의 음료를 비롯해 ‘빠다코코낫’, ‘앵커 버터’ 등을 활용하여 만든 디저트를 포함한 애뉴얼리브만의 F&B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