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타일은 지난해 5개월간 지원 사업에 참여한 중소형 쇼핑몰 421곳을 대상으로 기획전, 맞춤형 광고 등을 진행해 신규 판로를 지원했으며 각종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해 소상공인의 경쟁력과 자생력을 도모해왔고 이 같은 상생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여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해도 카카오스타일은 중소기업유통센터(SBDC)의 ‘2023 소상공인 온라인쇼핑몰 입점 지원 사업’에 2년 연속 참여하며 소상공인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며 이에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 오는 3월부터 본격적으로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카카오스타일은 프로그램 참여 업체 대상으로 올 연말까지 5회 이상 카카오스타일과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최하는 기획전을 열어 인지도 증대 및 매출 활성화를 도울 예정이며 개인화 타켓팅 특화 광고 시스템 ‘파워업AI’ 비용 지원, 판매자 데이터 분석 서비스 ‘지그재그 인사이트’ 이용료 및 영상 가이드 지원, 우수 업체 대상 인터뷰 및 콘텐츠 제작, 마케팅 등 소상공인이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할 계획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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