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진은 2022년 B2B 패션 물량을 전년 대비 31% 증가한 1,700만 박스를 처리하며 패션 물류 선두 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신성통상, 신세계인터내셔날, K2코리아, 코오롱인더스트리FnC, 에프앤에프 등 국내·외 유명 패션 브랜드들의 물류 파트너인 ㈜한진은 엔데믹 전환에 따른 패션 수요의 증가세에 맞추어 백화점, 할인마트, 로드숍 등 전국의 고객사 매장 오픈 전까지 신속하고 정확한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진은 1993년부터 쌓아온 패션 물류 노하우와 일 최대 12만 박스의 물량 처리 능력을 보유한 패션 물류 전용 B2B 센터를 통해 상품의 출고, 보관, 유통가공 등 통합 서비스 제공과 전담 간선 체계 운영 등 고객중심의 물류 프로세스로 패션 물류 경쟁력을 확보하였다.
특히, 패션 물류업계 최대 규모인 전국 65개 네트워크와 전담 배송인력을 통해 서비스 경쟁력을 확고히 하고 있으며 ㈜한진은 이러한 국내 패션 물류의 전문성을 확장, 지난해 6월엔 K-패션 해외 진출 지원 서비스인 ‘숲(SWOOP)’을 론칭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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