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주방장 다미앙 셀므가 선보이는 이번 특선 디너 5코스 메뉴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개발한 메뉴로 분위기 좋은 미트앤코 스테이크 하우스 레스토랑에서 로맨틱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웰컴 드링크인 ‘로제 샴페인’과 오세트라 캐비아와 게살 샐러드 그리고 루이지애나식 레물라드 소스를 곁들인 ‘크랩 케이크’를 시작으로 치즈 갈릭 브레드가 함께 서브되는 ‘어니언 수프’, 감자 뇨끼와 볶은 시금치, 랍스터 비스크가 들어간 ‘랍스타 테일’, 메인으로 송로 버섯이 들어간 매쉬 감자와 구운 아스파라거스, 파프리카, 흑마늘이 같이 제공되는 ‘참숯 그릴에서 구운 한우 1++ 안심 스테이크’, 마지막으로 딸기 샴페인 무스와 레몬 셔벗 디저트 ‘밸런타인 스위트’가 코스로 제공된다. 가격은 1인 기준 15만 원(세금 포함)이다.
또한, 네이버 예약 페이지 ‘안다즈 조각보’를 통해 예약할 시, 20%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디너 운영 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한편, 안다즈 서울 강남 로비 층에 위치한 라운지 아츠(A’+Z)에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비 마이 러브 케이크’도 선보인다. 붉은 정열의 레드 컬러로 딸기 크림과 콩피, 아몬드 스펀지, 샤블레를 곁들이고 샴페인, 레몬즙을 이용한 무스 케이크이다. 상큼한 샴페인과 딸기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며, 새콤달콤하면서도 사랑스러움을 한껏 뽐내, 연인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네이버 예약 페이지 ‘안다즈 서울 강남 아츠’를 통해 2월 14일까지 사전 예약하며 2월 11일부터 14일까지는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가격은 6만 원(세금 포함)이다. 아츠 운영 시간은 일-목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금-토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