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트라이씨클은 지난 11월 한 달간 하프클럽과 보리보리의 신규 가입자 수가 총 17만 3,200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55% 상승한 수치로 연간 주문 건수도 이달 15일을 기준으로 전년 대비 13% 신장하며 팬데믹 해제 이후 온라인 쇼핑 시장이 주춤한 상황에서도 지속 성장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플랫폼 별로 살펴보면 하프클럽은 지난달 신규 가입자가 전년 동기 대비 54.8% 늘어 패션 이커머스 중 이례적으로 누적 회원 수 1,000만 명을 돌파했다. 보리보리는 저출생 현상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68.3% 증가한 5만1,200명의 신규 회원 수를 확보하며 ‘텐포켓’ 트렌드를 증명했다.
LF 트라이씨클은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가격 경쟁력을 갖춘 하프클럽과 보리보리로의 유입이 확대된 것으로 분석했다. 실제로 두 사이트는 평균 80~90%의 할인율을 유지 중이며,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bd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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