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녹즙의 전동카트에는 녹즙과 유산균 음료,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등 풀무원녹즙의 대표 일일배송 제품뿐 아니라 풀무원식품, 풀무원푸드머스 등 풀무원 전 계열사의 소포장 식품이 담겼다.
풀무원은 전동카트 ‘녹크(Knock)’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상품 구성을 통해 틈새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라고 전했다.
‘녹크(Knock)’는 화석연료가 아닌 전기 에너지로만 운영되기 때문에 친환경 배송이 가능하며 풀무원의 ‘플래그십 스토어’ 역할을 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은 ‘녹크(Knock)’ 도입으로 일일배송 외 현장판매를 통해 모닝스텝 수익성도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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