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진라면 볶음밥’ 출시… "SNS 인기 레시피 상품화"

최효경 기자

2022-08-17 10:34:08

오뚜기 진라면 볶음밥 연출컷
오뚜기 진라면 볶음밥 연출컷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오뚜기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서 화제를 모은 레시피에서 착안한 ‘진라면 볶음밥’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진라면 볶음밥’은 ㈜오뚜기의 장수 브랜드인 ‘진라면’의 확장 제품으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컵라면 볶음밥’ 레시피를 제품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는 해당 제품 출시가 생산자(producer)와 소비자(consumer)의 합성어인 ‘프로슈머’가 제품 개발 과정에 직·간접적으로 관여한 사례라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