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과 쓱닷컴은 지난 11일 첫 공동 라이브로 비식품 품목을 판매한 데 이어 이번에는 신선식품을 준비했다. 그룹사 간 결합으로 기존 대비 폭 넓은 상품 군을 확보한 만큼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상품’을 지속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서준석 지마켓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최근 장바구니 물가 상승으로 필수 먹거리 과일의 가격이 오르는 추세인데, 라이브 방송 전용 특가와 혜택을 활용하면 부담 없는 가격대로 구매 가능하다”며 “양사 간 결합으로 차별화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군을 확보하고 판매자 매출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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