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자 입장에서는 제품의 본격적인 판매에 앞서 구매 고객을 확보하는 동시에 실제 구매 수요를 가늠할 수 있다.
티파인더는 크라우드펀딩에서 실제 판매로 전환되는 최소 주문 조건을 100개로 설정해 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과 달리 판매에 이르는 허들이 낮다는게 티몬의 설명이다.
에어로고고 원터치 에어텐트는 지난 6월 22일 테스트 오픈 이후 약 2주만에 최소 목표 주문 수량인 100개를 초과하며 593% 펀딩을 완료했다. 진로와 호브로가 공동 기획한 캠핑용 블루투스 마이크 또한 412%의 펀딩률을 기록했다.
티몬 전구경 상품본부장은 “티파인더는 신규 사업을 계획하는 브랜드로 하여금 효율적인 초기 판매 전략을 구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며, “판매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고객에게는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티몬의 브랜드 풀필먼트 바탕으로 다채로운 판매방식들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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