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배우 오나라가 이날 'SNL 코리아 시즌 2' 14회 호스트로 출연한다.
오프닝 무대부터 에너지 넘치는 치어리딩으로 분위기를 달군 오나라는 SNL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콩트를 소화해내며 토요일 밤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우선 SNL의 ‘3분 시리즈’를 잇는 신박한 콘셉트의 디지털 숏 코너 ‘여친 프레소’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오나라는 유명 유튜버, 입맛부터 패션 취향까지 똑 닮은 ‘완내스’(완전 내 스타일) 등 각양각색 콘셉트의 여친으로 변신한다.
이어 ‘나의 아저씨’ 코너에서는 동명의 드라마 속 캐릭터 ‘정희’가 SNL표 콩트 속에서 부활한다. 스님이 되어 출가한 첫사랑 신동엽과 헤어진 이후, 이에 대한 분노로 가게를 찾아오는 커플 손님들을 모두 훼방 놓는 모습을 소화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나라가 오디오북계의 스타 성우로 변신한 코너 ‘더 리더: 책 읽어주는 여자’에서는 19금 베테랑 신동엽과 함께 콩트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황순원의 '소나기'부터 평범한 백숙 레시피까지 장르를 불문하는 오나라의 낭독 스킬도 예고됐다.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