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지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440-11번지, 백석동 76-50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8층, 15 동, 전용면적 84~114㎡, 총 1,608가구로 건립되는 대규모 브랜드 아파트다.
한화 포레나 천안노태는 우수한 자연환경과 주거인프라를 동시에 누리는 뛰어난 입지환경에 ‘포레나(FORENA)’ 브랜드의 상품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한화 포레나 천안노태는 축구장(국제규격 7,140㎡) 약 25배 크기인 17만8,041㎡의 노태근린공원을 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또 백석·성성 중심생활권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생활권 입지로 각종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이마트 천안서북점을 비롯해 코스트코, 롯데마트 등 대형 쇼핑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두정먹자골목, 천안시청, 천안종합운동장 등도 인근에 위치한다.
우수한 교통여건도 장점이다. 차량 이용시 경부고속도로 천안IC, 삼성대로, 번영로 등을 통한 천안 및 수도권, 광역으로의 신속한 이동이 가능하다.
삼성SDI, 천안 제2·3일반산업단지, 천안유통단지, 백석산업단지 등 다양한 산업단지로 출퇴근도 용이하다.
한화 포레나 천안노태는 모든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4Bay 혁신평면 및 2면 개방 타워형 설계와 현관창고, 팬트리 등(타입별 상이)이 제공돼 넉넉하고 쾌적한 내부 공간을 마련했다.
단지 외관에는 포레나만의 독창적인 가치와 프리미엄을 드러내는 ‘포레나 익스테리어 디자인’이 적용된다. 단지 안에는 올록볼록한 마운팅이 구현된 창의적인 놀이공간 ‘메리키즈그라운드’, 반려동물 놀이터 ‘펫프렌즈파크’ 등 포레나만의 차별화된 공간들이 조성된다.
이중석 한화건설 분양소장은 “노태근린공원을 품은 자연환경과 백석·성성 중심생활권을 모두 누리는 입지환경으로 주목받은 결과, 높은 경쟁률로 1순위 청약 마감에 성공했다”라며, "많은 고객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만큼 조기완판을 통해 천안 최고 랜드마크 단지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