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연동포레·더샵 노형포레 견본주택 개관"

김수아 기자

2022-02-18 11:01:12

포스코건설, "더샵 연동포레·더샵 노형포레 견본주택 개관"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포스코건설은 18일 제주도 제주시 연동 1342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더샵 연동포레’와 제주시 노형동 460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더샵 노형포레’가 견본주택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나선다고 밝혔다.

더샵 연동포레·더샵 노형포레는 제주 내 희소성 높은 4.5BAY 구조로 보다 넓고 여유로운 공간감을 느낄 수 있으며 각 층마다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한 혁신 평면설계가 적용된다. 1층타입은 지복층 구조에 선큰정원, 대형 멀티룸, 서브주방, 취미실 등을 더해 주거 품격을 높였다.

2층, 3층타입은 와이드한 거실부터 대형 드레스룸 등 대형 타입의 장점을 최대한으로 활용했고 건식욕실 등 차별화된 설계를 누릴 수 있다. 4층타입은 다락복층 구조와 높은 거실 층고, 개별 야외테라스 등을 갖춰 펜트하우스의 특권을 경험할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 창고, 헬스장, 클린하우스, 어린이놀이터 등 다양하게 조성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해 단지의 가치를 높였다. 더샵 연동포레는 세대당 2.4대, 더샵 노형포레는 세대당 1.7대의 주차공간을 적용해 인근의 타 단지들이 1.3~1.4대에 불과한 것과 비교해 한층 여유로운 주차가 가능하다. 특히 제주도는 지난 1월부터 전 차종 차고지증명제가 시행 중인 만큼 더샵 연동포레·더샵 노형포레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의 가치가 더욱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한층 쾌적하고 안전한 단지환경을 위해 주차장은 지하에 설계된다.

더샵 연동포레·더샵 노형포레는 신제주 도심 생활권을 자랑한다. 인근에 부림랜드~1100도로(예정), 제주고~오광로(예정), 1139도로 등 제주 도심으로 향하는 도로망과 제주항, 제주국제공항 등 전국으로 통하는 각종 교통망이 잘 형성돼 있다.

이 외에도 한라초, 한라중, 노형중, 제주고 등 다수의 학교가 가까이 있고 제주시립탐라도서관, 제주한라대, 노형동 학원가도 가까워 아이 키우기에 적합하다. 또한 연동과 노형동은 이마트, 롯데마트, CGV, 수목원 야시장 등 쇼핑·문화시설, 우체국, 주민센터, 제주도청 등 행정시설은 물론 병원가와 은행가까지 형성돼 있어 제주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여기에 한라수목원 및 수목원 테마파크, 오름 등 제주 천혜의 자연환경에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여건까지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는 1군 건설사 포스코건설이 시공하는 제주 첫 더샵 브랜드 단지로서 많은 기대를 모아왔다”며 “탁월한 입지에 우수한 상품성, 비규제 프리미엄 등을 종합적으로 갖춘 만큼 청약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