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체’ 전용 홈페이지 오픈

김수아 기자

2022-02-14 13:07:34

KCC,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 ‘클렌체’ 전용 홈페이지 오픈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KCC(대표 정몽진)가 하이엔드(High-End) 창호 브랜드 ‘Klenze(클렌체)’의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고객 접점을 넓히며 비대면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클렌체는 기존 프리미엄 창호들과 차별화된 KCC만의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로 오픈 홈페이지에서는 다중유리 시스템 단창 제품군인 M시리즈와 복층유리 시스템 이중창 제품군인 Z시리즈와 함께 주방용 시스템 창호 등의 옵션 제품군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라인업에 대한 상세 소개와 함께 브랜드의 스토리와 BI(Brand Identity)도 알 수 있으며 메인 화면을 원페이지 스크롤 방식으로 구현해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반응형 웹으로 설계해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별도의 조정이나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이용할 수 있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