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글로벌샵, "코리아그랜드세일, 뷰티상품 매출 하루만에 72% 늘어"

심준보 기자

2022-02-08 09:21:36

G마켓 글로벌샵, "코리아그랜드세일, 뷰티상품 매출 하루만에 72% 늘어"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이 지난해에 이어 외국인 대상 한국 대표 쇼핑문화관광축제인 ‘2022코리아그랜드세일’에서 걸그룹 메이크업을 선보인 유튜브 라이브 등에 힘입어 뷰티 상품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

‘코리아그랜드세일’은 매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로 G마켓 글로벌샵은 행사기간 ▲K뷰티 ▲K패션 ▲K팝 ▲K리빙 ▲K윈터아이템 등 국내 우수 콘텐츠와 상품을 외국인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5일에는 G마켓 글로벌샵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INSSA OPPA G)' 라이브를 통해 ▲에뛰드 ▲롬앤 ▲에스쁘아 ▲클리오 ▲코스알엑스 등 총 35개 브랜드사의 제품을 소개했는데 라이브 상품 매출이 전날 대비 72% 급등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아이돌 그룹 ‘네이처’가 걸그룹의 퍼포먼스 메이크업을 선보였으며, 에스쁘아, 미미박스(색조), 앰플엔, 아비브 (스킨케어) 등 4개 브랜드가 매출 수위를 차지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