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한샘몰 라이브커머스 채널 ‘샘라이브’ 편성 2배 확대

심준보 기자

2022-02-03 10:55:57

한샘 라이브커머스 '샘라이브' 촬영모습./ 사진 제공 = 한샘
한샘 라이브커머스 '샘라이브' 촬영모습./ 사진 제공 = 한샘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한샘(대표 김진태)은 올해 한샘몰 라이브커머스 채널 ‘샘라이브’의 편성을 2배 확대해 ‘온택트(Ontact)’ 인테리어 쇼핑을 강화해 나간다고 3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해 2월부터 온라인 한샘몰에서 자체운영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샘라이브’를 운영하고 있다.

한샘은 채널 오픈 이후 1년간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총 50회 진행했고, 리모델링 패키지부터 가구, 생활용품까지 한샘의 다양한 홈인테리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누적 시청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