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컨소시엄, ‘엘리프 세종 6-3’ 2월 분양 예정

김수아 기자

2022-01-28 18:12:35

계룡건설 컨소시엄, ‘엘리프 세종 6-3’ 2월 분양 예정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계룡건설 컨소시엄은 내달 세종시 산울동 6-3생활권 M4블록에 ‘엘리프 세종 6-3’을 분양한다고 2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6개동 전용면적 46~84㎡ 총 1,035가구로 조성되며, 이중 876가구를 먼저 선보인다. 금회에는 전용면적 74·84㎡ 560가구는 공공분양으로, 46·55㎡ 316가구는 신혼희망타운으로 공급된다.

엘리프 세종 6-3은 편리한 생활환경과 우수한 자연환경을 동시에 갖춘 단지로 주목된다. 우선 단지 바로 앞에 BRT 정류장이 위치해 정부세종청사로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며, KTX가 정차하는 오송역과 대전역까지도 신속한 접근이 가능하다. 국도 1호선도 인접해 차량을 이용한 인근 도시로의 접근성도 좋으며, 행복도시 내·외부 순환고속도로와 포천~세종 고속도로도 개통 예정에 있어 향후 교통환경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여기에 엘리프 세종 6-3은 주변으로 홈플러스와 세종 충남대학교병원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갖춰진 1-1생활권이 인근에 위치한다. 또한 6-3생활권 내 상업시설도 조성을 앞두고 있어 향후 더욱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특히 단지는 세종필드GC와 기쁨뜰 근린공원, 오가낭뜰 근린공원에 둘러싸인 입지로 세종시 내 가장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세종시 최초 초·중 통합학교인 산울초·중학교(예정)와 캠퍼스형 고등학교도 개교 예정으로 학부모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보인다.

엘리프 세종 6-3은 우수한 시공능력을 갖춘 국내 1군 건설사인 계룡건설이 시공에 참여해 우수한 상품성을 자랑한다. 단지는 1,035가구의 대단지로 설계돼 놀이마당, 건강마당, 테마정원 등 풍부한 특화조경과 피트니스, 공유오피스, 공유주방, 펫하우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를 누릴 수 있다.
또 단지의 세대 내부에는 파우더룸,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등이 조성돼 공간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남향위주로 배치한 단지설계로 채광량과 일조량 높인 것이 특징이다.

분양 관계자는 “엘리프 세종 6-3은 기쁨뜰 근린공원, 오가낭뜰 공원 등 대규모 공원과 인접한데다 인근으로 홈플러스,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이 위치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라며 “뛰어난 시공능력을 바탕으로 최근 세종 서북부지구에서 ‘엘리프 세종’을 성공적으로 분양한 계룡건설이 시공하는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엘리프 세종 6-3의 견본주택은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 일원에 마련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