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초 분량의 이번 프로모션 영상은 캐주얼 감성의 3D그래픽으로 표현된 전장과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을 비롯해 각각의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스킬을 엿볼 수 있는 플레이 장면을 담아내며 ‘스매시 레전드’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스매시 레전드’는 멀티플레이를 통한 PvP(유저간 대결)를 바탕으로, 직관적인 플레이와 간편한 조작감 등의 특성을 통해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게임즈는 개발사 5민랩과 함께 ‘스매시 레전드’를 모바일과 PC(Steam) 멀티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며, 각 플랫폼간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해 유저 취향에 따른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3월2일부터 영국, 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 덴마크 등 유럽 5개국에서 진행되는 소프트론칭을 시작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며, 올해 안으로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에서 본격적인 서비스를 전개할 계획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