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비페어’는 카테고리별 다양한 육아용품을 원스톱으로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관련 상품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존슨앤존슨, 하기스, 페넬로페, 일동후디스, 에디슨, 쁘리엘르, 알집매트 등을 포함한 107개의 유명 육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편리한 원스톱 쇼핑을 위해 기저귀∙물티슈, 분유∙어린이 식품, 수유용품, 이유용품∙유아식기, 유아 침구∙가구, 완구∙매트∙안전용품, 아기 띠∙유모차∙카시트, 욕실용품∙스킨케어, 위생∙세제 등 총 9개의 카테고리관을 구성했다. 베이비 케어, 아이 방 꾸미기, 아이와 외출하기 등으로 구성된 테마관에서는 보다 다양한 상품을 갖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 ‘마더케이 일회용젖병 외출 패키지 세트’ 및 ‘비앤비 유아 세제 리필형 베이비파우더향 1500ML 3개’는 1만 원대, ‘하기스 2020 매직팬티 컴포트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대형 4단계 144매’ 및 ‘뉴트리시아 인파트리니 분유 400g’은 3만 원대, ‘두리 2 in 1 변기커버+2단 디딤대’는 4만 원대, ‘알집매트 유아 거실매트’는 10만 원대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기간별로 진행되는 한정 특가를 통해 약 35개의 상품을 파격가로 제공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6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