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입점을 통해 선물하기는 의류/가방/지갑/주얼리/액세서리 등 400여 종의 비비안웨스트우드 패션 상품을 판매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비비안웨스트우드 ORB(행성 모양의 로고)가 새겨진 ‘요한나 미니 야스민’ 과 넉넉한 수납으로 실용성을 더한 ‘요한나 슬림 플랩 카드홀더’ 등이 있다.
또한, 비비안웨스트우드의 2021년 ‘Staycation 캡슐 컬렉션’의 경우 국내에서는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판매된다.
Staycation은 Stay(머물다)와 Vacation(휴가)의 합성어로, 코로나19 이후 멀리 나갈 수 없어 머무는 공간에서 편안함과 가치를 추구하는 사회현상을 제품 기획 시 반영했다.
이번 컬렉션은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만든 민소매 탑과 레깅스/티셔츠/베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2월 15일 출시 예정이다.
또한, 비비안웨스트우드 제품 구매 후 브랜드 톡 채널을 추가하고 약관 동의를 거치면 구매 금액의 3%를 쇼핑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지난해 2월 ‘명품 선물’ 테마로 확장 후 글로벌 유명 브랜드들이 속속 입점해 프리미엄/명품 브랜드를 안심하고 간편하게 구매하려는 이용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며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 수요에 맞춰 프리미엄/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늘려갈 예정이다” 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