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는 이번 설 연휴와 겹친 밸런타인데이(14일)에도 ‘선물하기’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고 ‘선물하기’ 전문관에서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직접 추천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 기획전’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달콤한 디저트부터 꽃다발, 디퓨저와 양키 캔들 등 인테리어소품까지 총 250여종의 상품들을 특가에 마련했다.
‘고디바’, ‘페레로로쉐’, ‘허쉬’, ‘몰티져스’, ‘하겐다즈’ 등 밸런타인데이 인기 브랜드들의 한정판 초콜릿부터 마카롱, 케이크, 아이스크림 와플 등을 준비했다. 11번가는 기획전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최대 5,000원)에 선물하기 전용 할인쿠폰 2종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11번가는 ‘설 선물’ 전용 코너도 신설했다. 11번가가 추천하는 명절맞이 선물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이 직접 설정한 가격대에 따라 인기 판매 상품을 모아볼 수 있다. 2월 한달동안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시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11% 할인쿠폰’(최대 5,000원)을 선착순으로 발급하고 OK캐쉬백도 최대 1,000포인트 적립해준다.
11번가에서 ‘선물하기’ 서비스로 구매한 상품들은 휴대폰 문자 메시지나 카카오톡으로 상대방에게 손쉽게 전달할 수 있으며, ‘언제나 사랑해’, ‘수고했어 오늘도’ 등의 글귀가 적힌 카드를 선물과 함께 보낼 수도 있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