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인부장관 취임기념 이벤트’는 할인부장관에서 구매한 이력이 없는 첫 구매 유저에게 5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급받은 포인트는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첫 구매에 5천원을 할인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출석체크 미션 이벤트’는 5일간 연속으로 출석하면 1일 출석 당 500포인트씩 총 2,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5일 개근 미션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설 명절 선물세트 기획전’도 준비됐다. 설 선물세트 기획전은 ▲영광굴비 ▲상주곶감 ▲고급 수제 화과자 등의 1만 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흑도라지청 ▲멀티비타민 ▲마사지 건 ▲크릴 오일 등 3만원대 선물세트, ▲LA 꽃갈비 ▲인삼 선물세트 ▲수제전 세트 등 5만 원대 선물세트, ▲안심한우 1등급 꽃등심 ▲ 횡성한우 등심세트 ▲홍삼정과 8뿌리 등의 1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가격별로 분류되어 있어 선물 선택에 용이하다.
네스트코퍼레이션 김나래 대표는 “할인부장관 고객분들께 풍성한 신년 쇼핑 혜택을 드리기 위해 첫 구매 시 포인트 지급, 출석 체크 미션 등의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간편하면서도 마음을 가득 담은 선물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가격경쟁력 높은 고품질의 선물세트를 제공하고자 설 기획전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할인부장관에서 진행하는 2021년 새해 3종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할인부장관’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